뉴스 >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남기자협회-주식회사 활성, 업무 협약식 개최
기사입력  2021/02/24 [12:23]   김남현

 

호남기자협회-주식회사 활성, 업무 협약식 개최

매월 진행하는 불우이웃돕기 행사 함께 진행

  © 남도매일

 

지난 23일 오후 한국우리밀협동조합 사무실에서 호남기자협회(회장 오명하)와 주식회사활성(대표이사 박경숙)과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남도매일, DBS동아방송, 내외뉴스통신, 메트로경제, 지방자치일보, 일요서울, 코리아안전뉴스 7개회사로 조직된 호남기자협회는 주식회사 활성에서 3월 15일 불우이웃돕기 ‘만 세대’에 전하는 꾸러미 전달식에 홍보와 봉사활동에 같이 참여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주식회사 활성에서는 장기적인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 세대’에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내용물을 꾸러미에 담아 3월 15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다.

 

또한, 주식회사 활성에서는 중소기업을 살리기 위해서 중소기업 제품들을 30개 매장에서 6만여 명의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진열해 놓았다고 활성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주식회사 활성은 중소기업과 농, 어촌을 활성화 시키면서 한번으로 끝나는 불우이웃 돕기가 아니라 매월 꾸러미 전달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활성 박경숙 대표이사는 “3월 15일 광주에서 처음으로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시작하는데 우리 호남기자협회와 행사를 같이 하게 되어서 정말 마음이 든든하고, 광주에서 이렇게 시작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하면서 호남기자협회가 앞으로 많이 도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기자협회 오명하 회장은 “오늘 주식회사 활성과 업무 협약식을 하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고, 우리 호남기자협회는 주식회사 활성이 매월 불우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을 열심히 홍보하고 불우이웃돕기 행사에 참여하면서 주식회사 활성의 모습을 전국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