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농어촌공사 성도남 전남본부장 취임..."미래성장 위한 내실경영, 청렴경영 강조"
기사입력  2021/01/04 [18:31]   김남현

 

한국농어촌공사 성도남 전남본부장 취임..."미래성장 위한 내실경영, 청렴경영 강조"

  © 남도매일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는 제13대 전남지역본부장에 성도남 前기획조정실장이 4일을 시작으로 업무를 수행한다고 밝혔다.

 

성도남 신임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후변화에 대비한 SOC사업과 그린에너지사업 등 미래성장기반을 확충하고 현장중심의 조직운영과 사업관리로 내실경영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철저한 안전관리와 지역민 소통 등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본부, 투명하고 청렴한 본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성도남 신임 본부장은 기획전략, 예산업무 등을 거친 자타가 공인하는 기획통이자 현장경험도 두루 갖추고 있어 강한 추진력과 기획력, 실무능력을 겸비한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성도남 본부장은 전남 장성 출신으로 광주상업고등학교, 조선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1992년 입사해 예산부장, 기획총괄부장, 영광지사장, 기금관리처장, 기획조정실장 등을 역임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