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드래곤즈, 하나원큐 K리그 2020 종합 '그린 스타디움상' 수상!
기사입력  2020/11/09 [12:28]   김남현

 

전남드래곤즈, 하나원큐 K리그 2020 종합 '그린 스타디움상' 수상!

  © 남도매일

 

전남드래곤즈가 11/5(목) 하나원큐 K리그 대상 시상식 2020에서 '그린 스타디움상'을 수상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전날 11/4(수)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발표한 하나원큐 K리그 2020 3차 클럽상 선정에서 K리그2 그린 스타디움상을 수상한 데 이어, 11/5(목)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공개한 ‘하나원큐 K리그 2020 그린 스타디움상’을 수상하였다.  

 

‘그린 스타디움상’은 K리그1 12개, K리그2 10개, 총 22개 구단 중 가장 그라운드 관리 상태가 우수한 경기장에 주어지는 상으로, 전남드래곤즈는 창단 이래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광양축구전용구장은 POSCO 협력사인 (주)정원에 의해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가장 좋은 그라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수상 소식을 접한 (주)정원 관계자는 “(주)정원이 관리하고 있는 광양축구전용구장이 그린스타디움상을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 전남드래곤즈와 더욱 긴밀히 협력해 앞으로도전남 선수들이 홈 경기장에서 더욱 좋은 활약을 펼칠수 있도록 최고의 그라운드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