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순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년 순천시 신규 임용 예정 공무원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20/10/12 [12:55]   류제균

 

2020년 순천시 신규 임용 예정 공무원 교육 실시

공직자로서의 공직가치와 기본소양 함양

  © 남도매일

 

순천시(시장 허석)는 12일부터 20일까지 3기에 걸쳐 순천상공회의소 컨퍼런스홀에서 2020년 신규 임용 예정 공무원 135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공직생활에 필요한 공직가치와 직무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기본자세와 소양을 함양하기 위해 실시한다.

 

신규 임용 예정 공무원은 순천시 기본현황 및 주요 현안업무, 공문서 작성법 및 예산·전산교육 등 공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현재 근무하고 있는 각 분야의 담당 선배 공무원이 참여하여 어느 전문가도 가르쳐 줄 수 없는 현장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퇴직 선배 공무원의 경험담을 듣는 시간도 마련한다.

 

허석 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새내기 공무원들이 올바른 공직관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열정으로 업무에 매진하여 순천시 발전에 큰 힘이 되어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 비치, 교육장 내 전원 마스크 착용, 교육생 간 2m 간격 유지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실시한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