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 브라질 그레미우 공격수 에르난데스 영입
기사입력  2020/07/22 [15:09]   김남현

 

전남, 브라질 그레미우 공격수 에르난데스 영입

  © 남도매일

 

전남드래곤즈가 공격력 강화를 위해 브라질 그레미우에서 에르난데스를 영입했다.

 

에르난데스는1999년생으로183cm신장에서 뿜어져 나오는 유연함,돌파력,결정력을 갖춘 자원이다.양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며 좌우 윙포워드,공격형 미드필더 등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다.좁은 공간에서 연계,볼 터치,패싱력도 겸비했다.

 

특히 에르난데스는 사카에누타에서 최고 유망주로 이름을 날렸다. 2019년 그레미우 유소년 팀에 스카웃 되었으며, 2020년 그레미우1군 계약을 한 미래가 촉망되는 유망주다.에르난데스는 그레미우에서 브라질1부인 세리에A데뷔를 앞두고 있었으나,코로나19로 인해 리그가 연기되었고 뛸 수 있는 클럽을 찾던 중K리그로 행선지를 돌렸다.

 

지난6일 광양에 도착한 에르난데스는2주간의 자가격리를 마쳤다.이후 메디컬 테스트도 이상 없이 통과했다.

 

전남은 에르난데스 합류로 측면 공격이 한층 두터워질 전망이다.더불어 현재 부상 중인 추정호,임찬울의 공백을 메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남에 합류한 에르난데스는“지금 너무 행복하다.먼저, K리그에서 뛸 수 있게 기회를 준 전남드래곤즈에 너무 감사하다.전남드래곤즈를 응원하시는 모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매 경기 최선을 다할거고,골이 아니면 어시스트로 꼭 팀에 도움을 주겠다.팀이 꼭1부로 승격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