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6․7․8번 확진자 관련 진단검사 결과 전원 음성
기사입력  2020/06/30 [11:16]   김남현

 

목포시, 6․7․8번 확진자 관련 진단검사 결과 전원 음성

29일 17시까지 검사한 하당중 교사․학생 558명 포함 723명 전원 음성

심층 역학조사 중으로 추가 대상자 찾아 검사 계속 진행

 

목포시는 코로나19 목포 6․7․8번 확진자 관련 접촉자 및 학생 등 723명에 대한 검사결과 지난 29일 17시 현재까지 전원 음성이 나왔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27일 가족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심층 역학조사 등을 거쳐 최대한 신속하게 접촉자를 파악해 검사를 실시했다. 또, 하당중학교 운동장에 선별진료소를 설치해 검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그 결과 가족, 하당중학교 교사ㆍ학생, 청소년 시설, 학원 등 총 723명이 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으로 나왔다. 현재 확진자 거주지 관련해서도 검사가 진행 중이다.

 

이번 확진자와 관련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자로 지정된 사람은 현재 59명으로, 14일 동안 외부와의 일체 접촉이 차단된다. 다만, 자가격리자는 역학 조사가 계속 진행 중이므로 변동될 수 있다.

 

시 보건소는 확진자 동선에 있는 시설 방역소독도 완료했다.

 

시 관계자는 "검사가 계속 진행되는 만큼 아직 안심하기에는 이르다. 자가격리자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시민들께서도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