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전남지방병무청, 모범 사회복무요원 초청 표창장 수여
기사입력  2020/06/02 [14:53]   강학영

 

광주전남지방병무청, 모범 사회복무요원 초청 표창장 수여

성실 복무 사회복무요원의 자긍심 고취 노력 지속

  © 남도매일

 

광주·전남지방병무청(청장 황영석)은 2일 광주전남지방병무청 청사로 모범 사회복무요원(이규복)을 초청하여 표창장 및 부상을수여하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강진경찰서 이규복 사회복무요원은 만화애니메이션학 전공자로 최근 재능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개인방역 5대수칙’을 웹툰으로 제작하여 코로나 예방 홍보활동에 기여하였다. 특히 누구나 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만화를 통해 다함께 코로나 위기상황을 극복하자는 내용을 담고있어 큰 호응을얻고 있다.

 

이에 황영석 청장은 직접 이규복 사회복무요원에게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장과 부상품을 수여하고 특별휴가를 부여하는 등 격려하였으며, 앞으로도 사회복무요원으로서 자긍심과 책임감을가지고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황영석 청장은 “앞으로도 사회복무요원의 미담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이들에 대한 포상과 격려의 자리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각자의 위치에서 국민행복과 사회안전을 위해 성실히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꾸준히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