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기사입력  2020/05/31 [11:56]   김남현

 

정상급 선수들이 펼치는 최고의 골프 대회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 …총 144명 우승 놓고 격돌

디펜딩 챔피언 이다연, 역대 우승자 김지현, 오지현 등 유명 선수 출전 예상

총상금 10억 원, 우승자에 총 2억 5천만 원 상금과 카니발 증정

코로나19 고려해 철저한 방역 태세 속 무관중 일정으로 경기 진행 예정

  © 남도매일

 

기아자동차㈜는 사단법인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오는 6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이하 한국여자오픈)’를 개최한다.

 

지난 1987년 처음 시작된 한국여자오픈은 대한민국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수많은 선수들을 배출해온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골프 대회로,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2년부터 공동 주최사로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무관중 경기로 치러질 계획이며, 유관 기관들과의 협조를 통해 철저한 방역 태세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총상금 10억 원이 걸린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해 우승자 이다연 선수, 역대 우승자 김지현, 오지현 선수를 비롯한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해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총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지는 이번 제34회 한국여자오픈의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2억 5천만 원, 카니발 차량이 주어진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최고 권위를 지닌 대회의 역사와 전통을 지켜주길 바라는 선수들과 골프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비록 무관중이지만 예정된 일정과 장소에서 개최키로 최종 결정했다.”라며, “선수들과 대회 관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완벽한 방역 태세를 갖추고,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무관중 경기로 이루어지지만 골프 전문 채널을 통해 전 라운드 방송될 예정이다.

  © 남도매일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