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완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시사철 완도 여행하고 인센티브도 받고!
기사입력  2020/01/15 [12:59]   유병택

 

사시사철 완도 여행하고 인센티브도 받고!

단체 관광객 유치 시 혜택 제공, 지원 금액 인상

▲     © 남도매일

 

완도군이 완도의 우수한 문화관광 자원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단체 관광객을 유치한 여행 업체에 인센티브를 주기로 했다.

 

군은 내국인 20인 이상, 외국인 10인 이상, 수학 여행단 등 단체 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올해는 체도권과 섬 지역, 당일과 1박, 성수기‧비수기 등 지원 기준과 지원 금액을 세분화하여 국내‧외 단체 관광객 기준 1인당 최소 10,000원에서 최대 20,000원까지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금액은 2019년 대비 43% 정도가 인상됐다.

 

군은 이번 인센티브 제도가 완도타워, 장보고기념관, 해양생태전시관, 완도수목원, 어촌민속전시관, 청해포구세트장 등 대표 관광지를 비롯한 완도 곳곳에 숨은 명소에 대한 관광수요 창출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전년 대비 지원 금액을 인상하고 기준을 좀 더 세분화해 단체 관광객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며, “인센티브 지원을 희망하는 여행사나 수학여행 단체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인센티브 지원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완도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을 확인하거나 관광과 관광정책팀(☎061-550-541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