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군 제1전비, 호남기자협회에 감사패 전달
기사입력  2019/12/28 [12:40]   김남현

 

공군 제1전비, 호남기자협회에 감사패 전달 

지역사회와 비행단이 상생 소통할 수 있도록 기여하였기에... 

 

공군 제1전비는 올 한해 불철주야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는 1전비의 활약상을 널리 홍보해준 호남기자협회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27일 1전비 단장실에서 개최된 전달식에는 권오석 단장을 비롯하여 호남기자협회(회장 오명하 이하 ‘호기협’)회원들과 감찰안전실장 윤창배 대령, 행정과장 박인탁 소령, 공보정훈실장 유혜리 대위 등이 참석했다.

 

권오석 단장은 전달식에서 “호기협은 평소 1전비에 대한 깊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영공방위 임무에 전념하고 지역과 비행단이 서로 상생 할 수 있도록 연결에 소통을 잘해주신 호남기자협회에 공군창군 및 공군 제1전투비행단 창설 제70주년을 기념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패를 전달한다”라고 말했다.

 

호기협 오명하 회장은 “단장님을 중심으로 1전비 전 장병이 늘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소통하며 도움의 손길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감명 깊었다며 앞으로도 언론의 역할에 충실하며 비행단을 위해 홍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한편, 광주 전남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호기협은 다양한 언론보도 및 취재를 통해 21세기 건강한 미디어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으며▲메트로 경제 ▲내외 뉴스통신 ▲일요서울 ▲cnn 21방송 ▲dbs 광주동아방송 ▲지방자치일보▲코리아 안전뉴스 ▲남도매일 이상 8개 언론사를 회원사로 두고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