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르게살기운동 광주북구협의회, '사랑애(愛) 김장김치 나누기 운동' 전개
기사입력  2019/11/20 [12:15]   김남현

 

소중한 이웃과 따뜻한 정을 ...

바르게살기운동 광주북구협의회, '사랑애(愛) 김장김치 나누기 운동' 전개

▲     © 남도매일

 

(사)바르게살기운동 광주북구협의회(회장 유관운)는 20일 북구 건국동에서 소중한 이웃과 따뜻한 정을 위해 '사랑애(愛) 김장 김치 나누기 운동'을 전개 했다.

 

북구협의회는 이날 회장및 임원과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추 250여 포기를 직접 김장하여 북구에 거주하는 불우이웃과 사회 소외계층에 나누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북구협의회 각 동회장으로부터 신청을 받아 회장및 회원들이 직접 전해준다.

 

유관운 회장은 "매년하는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이지만 금년은 경제가 매우 어려워 불우이웃과 사회 소외계층에 대해 더욱더 관심을 갖고 있다"며 "바르게살기운동 북구협의회는 어렵고 힘든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있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북구협의회는 3.1절과 8.15광복절에는 나라사랑 운동과 태극기 나누어 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북구협의회는 오는 12월 12일 북구 문흥동에서 일일 호프 행사를 가져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