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드래곤즈, 지역 중학생들과 함께한 팬 밀착프로그램 DRAGONS SHOW!
기사입력  2019/11/14 [13:07]   김남현

 

전남드래곤즈, 지역 중학생들과 함께한 팬 밀착프로그램 DRAGONS SHOW!

▲     © 남도매일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가 지난 13일 오전 광양용강중학교, 순천승평중학교, 여수웅천중학교, 여수여천학교를 방문하여 DRAGONS SHOW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시즌을 마친 모든 선수들이 참여했다.

 

학교를 방문한 선수들은 4교시 수업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진로 상담과 평소 축구선수들에게 궁금했던 것에 대해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선수 8명과 학생 40명이 축구경기 및 축구공 릴레이 게임을 통해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4교시 수업이 끝난 후 선수들은 급식실에서 배식봉사와 함께 학생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또한 학생들에게 사진촬영과 사인을 해주며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김영욱 선수는 “올 해 학생팬들이 많이 늘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감사 소감을 전했다.

 

전남드래곤즈는 지난 해에 이어 올 해도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학교방문 DRAGONS SHOW를 비롯하여 철룡이 등굣길 안전지대, 어린이집 일일체육교사, 경기장 견학프로그램, 시민과 함께하는 피트니스, 실버케어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