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여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 서시장 주변시장 '10일부터 가을 축제'
기사입력  2019/10/07 [11:17]   류제균

 

여수 서시장 주변시장 '10일부터 가을 축제'

18일까지 버스킹, 초청가수 공연, 경품행사 등 진행…시장 활성화 기대

▲     © 남도매일

 

여수시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서시장 주변시장에서 가을 축제가 열린다고 7일 밝혔다.

 

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축제는 서시장 주변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과 서시장 주변시장 상인회가 주관한다.

 

10일 오전 9시 30분 지역 유치원생 50여 명은 그림그리기 대회와 장보기 체험으로 축제 시작을 알린다.

 

11일과 12일, 15일에는 서시장 주변시장 남문에서 흥겨운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18일 오후 3시부터는 김용임, 공소원, 워킹애프터 유 등 국내 유명 가수가 무대에 올라 행사장을 들썩이게 한다.

 

시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17일과 18일 남문에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서시장 주변시장에서 물품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전통시장 상품권 1만 원권과 텀블러, 장바구니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여수전통서시장 스탬프’ 어플을 통해 여수 관광지 또는 서시장 먹거리 인증사진을 올리면 선착순 350명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시 관계자는 “지난 2월 서시장 주변시장에 청년상인 상설 먹거리광장을 조성했고, 앞으로 안내 표지판 설치와 간판개선, 아케이드 경관조명 조성도 추진할 계획이다”면서 “훈훈한 정이 있고 싱싱한 농수산물 등을 만날 수 있는 서시장을 많이 애용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