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자동차,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십 연장
기사입력  2019/10/07 [11:00]   김남현

 

현대자동차,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십 연장

1999년부터 시작해 2023년까지 기간 연장…7일 파주서 계약 조인식 가져

현대차와 한국 축구대표팀, 한국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과의 소통 활동 강화

국가대표 선수의 인터뷰와 파주 NFC 입소 장면 등이 담긴 영상 컨텐츠 제작

"공식 파트너사로서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 지속 전개할 것"

 

현대자동차가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팀과 2023년까지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한다.

 

현대자동차(주)는 7일 파주 NFC(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소재)에서 이광국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 부사장,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파울로 벤투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및 선수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계약 조인식’을 가졌다.

 

1999년부터 지속적으로 대한축구협회와 파트너십을 시작한 현대자동차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2023년 까지 국내 축구 발전을 위해 확대된 지원 및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대표팀 관련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팬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가대표 선수 소집 시 파주 NFC입소 장면, 경기 전 다짐 및 각오 인터뷰 등의 다양한 영상을 통해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할 계획으로, 해당 내용은 대한축구협회 SNS채널 및 현대자동차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한국 축구의 발전을 위해서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공식 파트너로서 확대된 지원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과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월드컵 팬파크 운영, 월드컵 슬로건 공모 등 ‘축구 팬’을 위한 축구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프로축구 구단 전북현대모터스에 적극적인 투자와 전폭적 지원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해외에서 활동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다양한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 발전은 물론 국내 축구팬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