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주 국회의원, '영농형태양광발전사업 활성화 정책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2019/05/13 [13:20]   김남현

 

이용주 국회의원, '영농형태양광발전사업 활성화 정책세미나' 개최

5월 17일(금) 여수상공회의소, 23일(목) 여천농협, 두차례 열려

▲     © 남도매일

 

이용주 국회의원(여수시갑, 산업통상중소벤처기업위원회)이 영농형태양광발전사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세미나를 개최한다.

 

5월 17일(금) 오후2시 여수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과 23일(목) 오후2시 여천농협 3층 회의실에서 두차례에 걸쳐 개최되며, 전라남도와 여수농협 및 여천농협 등이 참여한다.

 

이번 정책세미나는 ▲녹색에너지연구원 임철현 태양에너지 팀장의 발제를 맡았으며, 17일에는 ▲신재생에너지협회 김창한 사무총장 ▲한국남동발전 강경완 부장 ▲전남도청 에너지산업과 이상진 과장 ▲한국에너지공단 이연상 팀장 ▲농어촌공사 조현욱 차장이 토론자로 참여하고, 23일에는 ▲신재생에너지협회 남재우 이사 ▲한국수력원자력 최동희 팀장 ▲전남농업기술원 원예연구소 손동모 소장 ▲한국에너지공단 이연상 팀장 ▲농어촌공사 김태호 부장이 토론자로 참여한다.

 

최근 전라남도가 영농형 태양광발전사업에 착수해 연말부터 태양광시설에서 발전계획을 하는 등 본격적인 영농형태양광발전사업 추진을 앞두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정책세미나는 자연훼손에 대한 우려, 농업생산량 감축우려를 불식시키고 영농형 태양광발전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심도깊은 논의와 공감대 형성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