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대, 씨월드 고속훼리(이혁영 회장) 발전기금 명예의 전당 로고 조형물 제막식 개최
기사입력  2019/04/16 [09:11]   김남현

 

목포대, 씨월드 고속훼리(이혁영 회장) 발전기금 명예의 전당 로고 조형물 제막식 개최

▲     © 남도매일

 

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에서는 지난 15일 11:30에 우리 대학에 고액 기부를 해주신 씨월드 고속훼리(주) 회사 로고 조형물 제막식을 본관 1층 로비에서 개최하였다.

 

씨월드 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은 평소 저소득층, 노인, 장애인 등 사회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평소 남다른 헌신과 애정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으시며, 특히 지역 인재 양성과 목포대학교 발전을 위해 2003년 장학기금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2019년 1월에 총 1억원의발전기금을 모아 학생들의 장학금 등 대학 발전의 기반을 마련해 주셨다.

 

또한 이혁영 회장은 남다른 인연으로 목포대학교 재정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해주시고, 목포대학교 발전기금 이사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목포대학교 발전을 위해 애정이 어린 조언과 지지를 해 주고 계신다.

 

목포대 박민서 총장은 “대학 발전을 위하여 매년 잊지 않고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시는 이혁영 회장님께 우리대학 구성원 전체를 대표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우리 대학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이 회장님의 고귀한 뜻을 기억하며기탁해주신 발전기금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하여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혁영 회장님은 “승달산 꼭대기에서 목포대학교를 바라보면서 끝없이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캠퍼스 모습에 포근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항상 총장님, 교수님, 학생들이 삼위일체가 되어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최고의 대학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목포대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하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목포대학교는 기부자 예우지침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으며 1억원 이상 기부자의 경우 대학본부 현관에 설치한 명예의 전당 인물상(흉상) 게시 및 목포대 소유 건물 내 기부자 명의의 실명칭을 부여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또한 발전기금 기부액은 지역인재 양성과 학문발전을 위한 장학기금, 도서확충기금, 교육시설기금 및 학술연구기금 등에 소중하게 사용되고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