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함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예비군 훈련장 찾아 청년일자리 사업 홍보
기사입력  2019/03/07 [14:23]   임기현
    예비군 훈련장 찾아 청년일자리 사업 홍보

[남도매일] 함평군은 지난 6일 지역 예비군 중대본부 회의실에서 훈련을 위해 모인 예비군 90여 명을 대상으로 청년일자리 사업을 홍보했다.

이날 일자리 관련 전문 상담사들은 전남고용노동연구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년일자리카페 사업을 비롯해 전남 청년 마을로 사업, 청년 내일로 프로젝트 등 청년을 대상으로 한 사업 전반을 홍보했다.

특히 전남도내 비영리법인·단체 등에서 근무할 수 있는 전남 청년 내일로 사업은 오는 14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어 이날 모인 예비군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현재 전남에서 실시하고 있는 청년일자리 사업은 만18세 이상 39세 이하인 청년 중 전남지역 거주자이거나 거주예정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구인구직상담, 취업알선, 취업정보취득 등 체계적인 일자리 서비스도 함평군청 민원실 일자리센터나 청년일자리 카페를 방문하면 누구나 제공받을 수 있다.

이윤행 함평군수는 “청년취업이 활성화돼야 함평에게도, 전남에게도 미래가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이 모이는 장소 어디든 찾아가 청년일자리 사업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