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종합 > 구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경찰, '사람이 먼저인 교통문화 정착'과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를 위한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9/03/06 [14:39]   김남현

 

구례경찰, '사람이 먼저인 교통문화 정착'과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를 위한 캠페인 실시

▲     © 남도매일

 

구례경찰서(서장 이임재)는 6일 오전, 구례경찰서 정문 앞 로터리에서 구례군선거관리위원회, 농협구례군지부 등 유관기관 및 협력단체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람이 먼저인 교통문화 정착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사람 중심의 교통문화 정착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치러질 수 있는 분위기 확산을 위하여기획된 것으로, 운전자들에게 전좌석안전띠착용 등법규를 잘 준수하도록 당부하고 아울러 앞으로 있을 제2회 전국조합장선거 홍보를 위한 가두 캠페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임재 서장은 "교통약자인 보행자 (노인 등) 안전을 위해 각종 교통시설개선과 찾아가는 현장 교통 눈높이 안전교육 통하여 교통사고 '확 줄이기'에 최선을 다 하고, 공정한 선거관리를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