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해경, 설 연휴기간 도서지역 응급환자 연이어 긴급이송
기사입력  2019/02/07 [11:20]   유병택

 

완도해경, 설 연휴기간 도서지역 응급환자 연이어 긴급이송

▲     © 남도매일

 

완도해양경찰서(서장 김충관)는 설 연휴기간 동안 노화도, 청산도, 황제도에서 발생한 총 3명의 응급환자가 연이어 발생하여 긴급이송에 나섰다고 밝혔다.

 

완도해경에 따르면 지난 2일 노화도에서 배탈과 같은 복통증상이 호전되지 않는 응급환자 김모씨(85세, 여)를 이송하였고 지난 4일 청산도에서 귀가 중 빗길에 미끄러져 이마가 찢어진 응급환자 신모씨(25세, 남)를 긴급이송, 그리고 지난 5일 황제도에서 복통 및 온몸에 통증을 호소하는 응급환자 김모씨(46세, 남)가 발생해 긴급이송 하였다고 전했다.

 

완도해경은 경비함정을 급파하여 환자와 보호자를 편승시킨 후 원격의료 시스템 이용 환자들의 상태를 확인하며 각각 인근 항에 도착해 3명의 응급환자를 모두 신속하게 119구조대에게 안전하게 인계했다.

 

김충관 서장은 “해양경찰은 설 연휴 기간에도 위급한 상황에 처한 바다가족에 도움을 주기위해 임무를 소홀히 하지 않는다.”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국민과 함께하며 국민이 부르면 달려갈 테니 위급 상황 시 신속하게 연락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