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경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2019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01/08 [12:43]   김남현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2019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성황리 개최

▲     © 남도매일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가 8일 오후 2시부터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에서 지역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금년도 준비한 중소기업 지원사업설명과 함께, 고용노동부, 산업통상자원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등이 지원하는 사업을 안내하였고, 사업설명과 함께 현장상담회에서는 자금, 수출, 판로, 소상공인 등 분야별 전문가가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가졌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정재경 과장은 “정부의 다양한 중소기업 정책을 잘 몰라서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며 “설명회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지원정책을 알고 활용할 것으로 기대되며, 지원정책 세일즈를 위한 찾아가는 설명회도 계속하여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는 종합 시책설명회를 시작으로, R&D․수출․소상공인 등 정책대상별 지원사업을 연계한 지역별 찾아가는 설명회를 2월15일까지 총 25회 이상 진행할 계획이다.

 

지역별 자세한 일정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