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커뮤니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광역시근육장애인협회, 근육장애인 맞춤형 복지정보제공 홈페이지 구축
기사입력  2018/12/12 [10:24]   강학영

 

광주광역시근육장애인협회, 근육장애인 맞춤형 복지정보제공 홈페이지 구축

 

광주광역시근육장애인협회(회장, 장익선)가 근육장애인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근육장애인 종합정보제공 홈페이지(www.gjmda.org)’을 운영한다.

 

12일 광주광역시근육장애인협회에 따르면 홈페이지는 근육장애인 관련 복지 정보 및 복지현장의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하며, 더불어 이용자의 상황에 따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여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맞춤형 복지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공공복지 서비스 및 민간 복지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영역별, 생애주기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장애등급/성별/경제상태 등 개인 특성에 따라 원하는 정보를 쉽게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광주광역시근육장애인협회 회장은 “홈페이지 개설은 근육장애인과 가족에게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복지서비스 이용자 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업데이트 하는 등 홈페이지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 남도매일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