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획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경도골프&리조트 여름 피서철 이벤트‘풍성’
기사입력  2016/08/03 [15:04]   김남현

 

여수경도골프&리조트 여름 피서철 이벤트‘풍성’
22일, 경도CC배 제1회 영호남 화합 골프대회

페이스북 인증샷, 로또 타수 맞추기, 피부관리 등 다양한 이벤트

▲     © 남도매일

 

여름철 최고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여수의 경도골프&리조트가 톡톡 튀는 특색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경도골프&리조트에 따르면 오는 8월 22일 ‘경도CC배 제1회 영호남 화합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것을 비롯 △경도CC 로또 타수맞추기 △페이스북 인증샷 게재시 경품 증정 이벤트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제휴를 통한 피부관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2일 개최되는 ‘경도CC배 제1회 영호남 화합 골프대회’에는 영호남 골퍼 총 60여팀이 참석해 지역간 화합과 우의를 다질 예정이다.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골프경기, 시상, 만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색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관심을 끌고 있다.

 

‘경도CC 로또 타수맞추기’는 라운딩 시작 전, 골프장 18홀 중 후반 3홀씩의 타수를 적어낸 다음, 경기 중 실제 타수와 일치하면 무료 라운드권을 받는 이벤트다.

 

‘페이스북-인증샷’은 경도리조트 내 어느 곳에든지 인증 샷을 찍어 경도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받는 이벤트다.

 

이밖에도 고급 브랜드 화장품과 제휴를 통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부상담과 고급 화장품 키트 증정하는 이벤트도 8월 17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경도리조트 마케팅기획실 관계자는 “하계 성수기를 맞아 경도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여러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경도리조트를 찾아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     © 남도매일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