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여행·레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골프치며 휴가를... 전남관광 할 만 하네!
기사입력  2015/07/28 [15:12]   김남현

골프치며 휴가를... 전남관광 할 만 하네!


순천컨트리클럽 더-소풍과 제휴로 휴가관광객 위한 할인행사 실시


전남 동부지역의 대표적인 대중골프장인 순천시 별량면 순천컨트리클럽(구,힐사이드골프장)이 개장 10주년을 맞아 여름철 휴가철을 위한 관광과 골프, 숙박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10주년 상품을 선보여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순천컨트리클럽(이하 순천CC)에 따르면 골프장 인근 펜션(더-소풍)과 제휴를 맺고, 최대 15%(비수기 30%)를 할인받아 골프와 숙박을 저렴하게 해결하면서 주변 관광지를 여행하도록 도움을 주는 10주년 남도관광 골프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철에 맞춰 실시되는 이번 상품은 1박2일로 주중 최소 25만원(4인기준)이면 숙박(19평)과 골프(18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골프장 문의 061)722-0000이나 홈페이지를 참조(www.suncheoncc.co.kr)하면 된다.


특히 숙박시설인 펜션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무인텔로, 건물 마감이 편백으로 시설되어 있어 깨끗하고 안락함을 더한 최신 건물로 저녁에는 손님들이 직적 숯불 바베큐도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도 갖추고 있어 남도관광의 즐거움과 낭만을 선사하도록 준비했다.


이와 관련해 골프장 측은 대중골프장에 걸맞게 휴가철 손님을 위해 할인을 실시해 숙박 전 후 저녁이나 아침에 골프를 친 후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며, 가족과 함께 골프도 치고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전남 관광을 둘러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순천CC 9월5일 순천만정원이 국내 최초 국가정원 1호로 지정될 예정임에 따라 이를 기념하고, 특히 구)힐사이드골프장에서 순천컨트리클럽으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실시되고 있는 페어웨이의 부분 리모델링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뜻도 담겨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순천CC가 내놓은 상품은 가족, 연인 등 순천, 광양, 여수, 보성, 고흥 등 남도관광을 희망하는 관광객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관광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근 해당 기획상품을 이용한 김 모 씨(광주시, 43) 가족은 “할인된 금액으로 최고의 시설이 갖춰진 펜션에서 숙박과 함께 거의 공짜에 가깝게 골프까지 즐기게 해준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가족 간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즐기게 됐다”고 만족감을 나타내며 “순천 골프관광은 아주 인상적이었다”고 극찬했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