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연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수 이은미, 1월에 결혼했다
신랑은 무역업하는 재미동포 사업가
기사입력  2011/04/06 [18:44]   뉴시스


 


가수 이은미(45)가 지난 1월 재미동포 사업가와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매니지먼트사 네오비즈는 6일 “이은미가 1월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바버라시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무역업을 하는 재미교포와 결혼식을 올렸다”며 “신접살림은 서울 강남에 차렸다”고 밝혔다.
신랑은 이은미가 데뷔할 때부터 20여년간 인연을 이어왔으며 무역업을 하고 있다. “따뜻한 인품과 자상함으로 이은미의 곁을 묵묵히 지켜오다 결혼하게 됐다”고 한다.
이은미는 “오랜 세월 친구로 지내오다 같은 곳을 함께 바라보고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여기게 돼 결혼을 결심했다”며 “쉽지 않았던 나의 음악 인생길에 따뜻한 격려와 배려로 언제나 지지해 주고 묵묵히 지켜봐준 소중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나의 부족함을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주는 친구이자 연인인 한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된 건 큰 축복인 것 같다. 음악인으로서, 또 인생을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생애 가장 특별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 무척 행복함을 느낀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살겠다”고 전했다.
이은미는 MBC TV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의 멘토로 활약중이다.
 


ⓒ 남도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